스코다 배터리 공장은 어떻게 돌아가고 있을까?
스코다 배터리 공장은 어떻게 돌아가고 있을까?
유럽의 주요 차량 제조업체인 스코다 오토는 최근 이곳의 선도 가공 공장에서 모듈 혼합 모델을 위한 10만 번째 배터리를 개발했습니다. 폭스바겐 AG의 계열사인 스코다는 Octavia iV 및 SuperiV와 같은 스코다 품목에도 불구하고 아우디, SEAT 및 VW 명판에 따라 제조된 차량에 사용되는 배터리를 생산합니다.
스코다는 매일 2,000 평방미터의 사무실에서 800개의 고전압 배터리를 생산합니다. 배터리를 만드는 데 약 2시간이 소요되며, 그 동안 66개의 개별 워크스테이션을 거칩니다 라고 스코다의 세그먼트 생성 책임자인 Christian Bleiel은 말합니다.
특히 상당한 부품이나 킬로미터 밖의 부품은 총 13대의 로봇에 의해 처리됩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그 것들은 210에서 500 킬로그램의 범위 내에서 운행되는 짐을 위한 것입니다. 이들은 배터리 모듈을 생성 라인에 공급하고 완성된 배터리에 침대를 채웁니다.
생성 라인에서 배터리 팩의 왼쪽 및 오른쪽 부분에 대한 모듈은 독립적으로 처리됩니다라고 말합니다. 온기를 흩뿌리고 축적된 배터리 틀을 식히는 데 도움을 주는 독특한 보온 연출 영화가 주어집니다.
게다가 두 모듈 사이에 유체 냉각수가 추가되어 강력한 알루미늄 숙소에 참여하게 됩니다 라고 덧붙입니다 가젯 외에도 배터리 팩에는 모든 기본 링크 패키지, 씰 및 섹션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같이 모든 배터리는 차량에 장착되기 전에 광범위한 테스트에 노출됩니다. 이것은 냉각 회로를 점검하고 파손이 없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상호 작용이 안정적으로 작동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특별히 배열된 테스트 배터리는 관례적인 스트레칭에서 제시됩니다.
브레이크 테스트를 수행하면 13개의 테스트 시트에서 전기 용량이 조사됩니다 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전기 보호의 시험처럼 고전압 및 저전압 부품의 협력을 통합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배터리 프레임워크는 최대 한도까지 충전됩니다.
스코다는 모델 전체 범위를 꾸준히 변화시키고 있으며, 2025년까지 배터리 생산과 마찬가지로 10억 유로 이상의 새로운 전기 및 중간 전기 자동차를 생산할 계획입니다.